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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글을 무서워하는 악당공룡-구글평점:100점

, ['한글을 무서워하는 악당공룡' 당부말씀]
'3-7세의 아이들'을 위해서 개발되었지만, 글을 읽거나 쓰는데 어려움이 있는 '할머니, 할아버지'들이 사용하셔도 쉽게 한글을 배울 수 있습니다.
주변에 '다문화 가정'의 아이가 있다면, 다문화가정 부모님에게도 꼭 추천 부탁드립니다.
['한글을 무서워하는 악당공룡' 장점]
한글을 공부로 접근하게 되면, 읽거나 쓰기를 할 경우 아이가 틀린 것에 대한 '두려움'을 갖게 됩니다.
하지만 게임을 통해 한글을 접할 경우, 읽거나 쓰기를 틀리더라도 다시 '재도전' 하는 것에 두려움을 갖지 않은 상태로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현재 한글교육의 문제점]
한글을 무서워하는 악당공룡은 다음과 같은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서 개발된 한글 교육용 게임입니다.
- 학부모의 99가 초등학교 입학전 한글을 가르치는게 바람직하다고 생각하는 점
- 초등학교에 한글 교육 수준이 다르기 때문에, 입학하면 가나다라부터 배우지 않는다는 점
- 공교육은 기준점이 평균 수준에 맞춰져 있기 때문에, 학습부진 아동에게는 역할을 제대로 하지 못하고 있다는 점
- 아이가 친구들 사이에서 놀림이나 왕따 등을 걱정하여, 한글을 읽거나 쓰지 못하는 것을 숨기고 있는 점
- 대한민국 공교육은 하향식 교육과정 편성을 하고 있다는 점(고등학교까지 배울 내용을 정해놓고 학년별로 배울 내용을 거꾸로 잘라 내려오는 방식)
- 교육과정을 구성하는 구성인력이 중등 전문가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초등과정에 대한 균형있는 교육과정이 이뤄지기 힘들다는 점
- 영유아 보육 교육비 4조9천억원 중 2조2천억원이 한글 사교육비로 사용되어 국민의 부담이 증가하고 있다는 점
['한글을 무서워하는 악당공룡'을 개발하면서 알게된 문제점]
아이가 제때 한글을 학습하지 못했을 경우, 난독증 등으로 학교 생활에 적응하지 못하는 것과 학습부진의 원인이 되며 이후 난동증으로 자리 잡았을 경우에는 한글을 깨치는데 많은 시간과 노력이 소모가 되고, 금전적으로도 상상 이상의 비용이 발생한다는 것을 한글 교육용 게임을 개발하면서 알게 되었습니다.
['한글을 무서워하는 악당공룡' 사용법]
1) 학습유도 단계
미취학 아동의 경우에는 '한글을 무서워하는 악당공룡'을 놀이(게임)라고 생각하는 경우에 더 높은 효과가 있습니다.
따라서 최초 실행했을 경우 스피커가 켜진 상태유무 확인 후, 아이와 떨어진 거리(약간의 거리를 두고 무관심 한듯)를 두고 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소리가 들리고 재밌는 척(크게 웃거나, 우와 악당공룡이 나타났다 등의 멘트)을 하시면, 아이가 관심을 보이고 스스로 접근하게 됩니다.
※ 절대 아이가 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억지로 진행하지 마시고 관심이 생길 때까지 학습유도자(부모님 혹은 선생님, 삼촌, 고모, 이모, 외삼촌 등등)가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아이의 관심을 유도하세요. 단, 어르신 분들에게는 사용법을 알려주시는 것이 학습에 도움이 됩니다.
2) 학습단계
- 자음, 모음, 가나다, 단어 순으로 학습을 진행하게 되며, 아이 수준에 맞춰 반복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딸기, 포도, 바나나, 수박 순으로 한글을 입력해서 게임을 진행합니다.
- 시간 안에 한글 입력을 못했을 경우와 입력이 틀린 경우 공룡이 원시인이 살고 있는 움막을 파괴합니다.
- 제한된 시간 안에 한글을 정확하게 입력한 경우 원시인이 움막을 수리합니다.
- 단어는 자음, 모음, 자음(받침) 순으로 입력하며 한글의 원리를 이해할 수 있도록 제작 되었으며, 받침이 없는 단어는 자음을 입력하도록 설정 되어 있습니다.
3) 학습 이후 단계
아이는 어른의 행동을 모방합니다. 아이의 빠른 한글 학습을 원하시는 경우, 아이의 학습이 끝난 후 어른이 책을 읽거나 아이와 함께 어린이용 교육 도서를 읽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게임의 재미요소 중 미미크리(행동 모방)의 재미요소가 있습니다. 아이는 어른의 행동을 무의식 중에 학습하고 따라하게 됩니다. 아이가 한글을 배우는 시기에는 의식적으로 아이에게 책 읽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실수록 아이가 어른의 행동을 모방해서 책 읽기에 흥미를 느끼고 보다 빨리 한글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아이에게만 한글 학습을 강요하지 마시고, 평소 관심 있는 분야의 책을 한권 사서 아이가 책을 읽는 동안 함께 책을 보는 어른의 습관이, 아이의 한글학습 능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됩니다.
['한글을 무서워하는 악당공룡' 가격정책]
'한글을 무서워하는 악당공룡'은 기존 유아용 앱들 처럼, 아이의 실수로 인한 결제를 유도하지 않습니다.
최초 의도대로 "한글 사교육 시장에서 가장 저렴한 비용으로, 가장 효율적인 한글 교육용 게임을 개발하자"라는 목표대로 아버님들이 태우시는 담배 한갑으로 가격을 책정하게 되었습니다.
작은 중소기업인 저희가 게임을 만드는 입장에서 특허기술이 포함된 교육용 게임을 만드는 것은 큰 모험입니다.
현재 상태는 완성 버전으로 출시가 됩니다.
만약 효율적으로 아이가 한글에 관심을 갖게 된다면 주변에도 많은 홍보 부탁드립니다.
['한글을 무서워하는 악당공룡' 향후계획]
현재의 버전에서는 쌍자음과 이중모음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손익분기점인 3만 다운로드가 충족되면, 쌍자음과 이중모음을 우선적으로 업데이트하게 되며 한글의 원리를 더 쉽고 간편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추가된 구성을 추가 금액 없이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더 많은 아이들이 '한글을 무서워하는 악당공룡'을 통해 한글을 쉽고 빠르게 학습할 수 있도록 사용해 보시고 주변에도 많은 추천 부탁드립니다.
['한글을 무서워하는 악당공룡' 드리는 말씀]
한글 공부를 어려워하는 조카를 둔 삼촌의 마음으로 개발했고, 장가와
게볼루션 게임정보 > 한글을 무서워하는 악당공룡

한글을 무서워하는 악당공룡

한글을 무서워하는 악당공룡 대표 아이콘 :: 게볼루션
100
PlayCastle  [게임 보기]
게볼루션 - 구글 100점 (6명) 애플 -
홍보동영상  정보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원스토어 링크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공식카페 링크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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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이미지
게임 특징
['한글을 무서워하는 악당공룡' 당부말씀]
'3-7세의 아이들'을 위해서 개발되었지만, 글을 읽거나 쓰는데 어려움이 있는 '할머니, 할아버지'들이 사용하셔도 쉽게 한글을 배울 수 있습니다.
주변에 '다문화 가정'의 아이가 있다면, 다문화가정 부모님에게도 꼭 추천 부탁드립니다.
['한글을 무서워하는 악당공룡' 장점]
한글을 공부로 접근하게 되면, 읽거나 쓰기를 할 경우 아이가 틀린 것에 대한 '두려움'을 갖게 됩니다.
하지만 게임을 통해 한글을 접할 경우, 읽거나 쓰기를 틀리더라도 다시 '재도전' 하는 것에 두려움을 갖지 않은 상태로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현재 한글교육의 문제점]
한글을 무서워하는 악당공룡은 다음과 같은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서 개발된 한글 교육용 게임입니다.
- 학부모의 99가 초등학교 입학전 한글을 가르치는게 바람직하다고 생각하는 점
- 초등학교에 한글 교육 수준이 다르기 때문에, 입학하면 가나다라부터 배우지 않는다는 점
- 공교육은 기준점이 평균 수준에 맞춰져 있기 때문에, 학습부진 아동에게는 역할을 제대로 하지 못하고 있다는 점
- 아이가 친구들 사이에서 놀림이나 왕따 등을 걱정하여, 한글을 읽거나 쓰지 못하는 것을 숨기고 있는 점
- 대한민국 공교육은 하향식 교육과정 편성을 하고 있다는 점(고등학교까지 배울 내용을 정해놓고 학년별로 배울 내용을 거꾸로 잘라 내려오는 방식)
- 교육과정을 구성하는 구성인력이 중등 전문가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초등과정에 대한 균형있는 교육과정이 이뤄지기 힘들다는 점
- 영유아 보육 교육비 4조9천억원 중 2조2천억원이 한글 사교육비로 사용되어 국민의 부담이 증가하고 있다는 점
['한글을 무서워하는 악당공룡'을 개발하면서 알게된 문제점]
아이가 제때 한글을 학습하지 못했을 경우, 난독증 등으로 학교 생활에 적응하지 못하는 것과 학습부진의 원인이 되며 이후 난동증으로 자리 잡았을 경우에는 한글을 깨치는데 많은 시간과 노력이 소모가 되고, 금전적으로도 상상 이상의 비용이 발생한다는 것을 한글 교육용 게임을 개발하면서 알게 되었습니다.
['한글을 무서워하는 악당공룡' 사용법]
1) 학습유도 단계
미취학 아동의 경우에는 '한글을 무서워하는 악당공룡'을 놀이(게임)라고 생각하는 경우에 더 높은 효과가 있습니다.
따라서 최초 실행했을 경우 스피커가 켜진 상태유무 확인 후, 아이와 떨어진 거리(약간의 거리를 두고 무관심 한듯)를 두고 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소리가 들리고 재밌는 척(크게 웃거나, 우와 악당공룡이 나타났다 등의 멘트)을 하시면, 아이가 관심을 보이고 스스로 접근하게 됩니다.
※ 절대 아이가 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억지로 진행하지 마시고 관심이 생길 때까지 학습유도자(부모님 혹은 선생님, 삼촌, 고모, 이모, 외삼촌 등등)가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아이의 관심을 유도하세요. 단, 어르신 분들에게는 사용법을 알려주시는 것이 학습에 도움이 됩니다.
2) 학습단계
- 자음, 모음, 가나다, 단어 순으로 학습을 진행하게 되며, 아이 수준에 맞춰 반복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딸기, 포도, 바나나, 수박 순으로 한글을 입력해서 게임을 진행합니다.
- 시간 안에 한글 입력을 못했을 경우와 입력이 틀린 경우 공룡이 원시인이 살고 있는 움막을 파괴합니다.
- 제한된 시간 안에 한글을 정확하게 입력한 경우 원시인이 움막을 수리합니다.
- 단어는 자음, 모음, 자음(받침) 순으로 입력하며 한글의 원리를 이해할 수 있도록 제작 되었으며, 받침이 없는 단어는 자음을 입력하도록 설정 되어 있습니다.
3) 학습 이후 단계
아이는 어른의 행동을 모방합니다. 아이의 빠른 한글 학습을 원하시는 경우, 아이의 학습이 끝난 후 어른이 책을 읽거나 아이와 함께 어린이용 교육 도서를 읽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게임의 재미요소 중 미미크리(행동 모방)의 재미요소가 있습니다. 아이는 어른의 행동을 무의식 중에 학습하고 따라하게 됩니다. 아이가 한글을 배우는 시기에는 의식적으로 아이에게 책 읽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실수록 아이가 어른의 행동을 모방해서 책 읽기에 흥미를 느끼고 보다 빨리 한글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아이에게만 한글 학습을 강요하지 마시고, 평소 관심 있는 분야의 책을 한권 사서 아이가 책을 읽는 동안 함께 책을 보는 어른의 습관이, 아이의 한글학습 능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됩니다.
['한글을 무서워하는 악당공룡' 가격정책]
'한글을 무서워하는 악당공룡'은 기존 유아용 앱들 처럼, 아이의 실수로 인한 결제를 유도하지 않습니다.
최초 의도대로 "한글 사교육 시장에서 가장 저렴한 비용으로, 가장 효율적인 한글 교육용 게임을 개발하자"라는 목표대로 아버님들이 태우시는 담배 한갑으로 가격을 책정하게 되었습니다.
작은 중소기업인 저희가 게임을 만드는 입장에서 특허기술이 포함된 교육용 게임을 만드는 것은 큰 모험입니다.
현재 상태는 완성 버전으로 출시가 됩니다.
만약 효율적으로 아이가 한글에 관심을 갖게 된다면 주변에도 많은 홍보 부탁드립니다.
['한글을 무서워하는 악당공룡' 향후계획]
현재의 버전에서는 쌍자음과 이중모음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손익분기점인 3만 다운로드가 충족되면, 쌍자음과 이중모음을 우선적으로 업데이트하게 되며 한글의 원리를 더 쉽고 간편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추가된 구성을 추가 금액 없이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더 많은 아이들이 '한글을 무서워하는 악당공룡'을 통해 한글을 쉽고 빠르게 학습할 수 있도록 사용해 보시고 주변에도 많은 추천 부탁드립니다.
['한글을 무서워하는 악당공룡' 드리는 말씀]
한글 공부를 어려워하는 조카를 둔 삼촌의 마음으로 개발했고, 장가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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